TV 속 캐릭터, ‘타고! 보고! 즐기고!’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 국내여행, 여행정보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경기도 과천시 지역호감도

TV 속 캐릭터, ‘타고! 보고! 즐기고!’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준비하고픈 트래블피플이라면 주목해 보자.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우리나라 3대 놀이공원 중 한 곳, 서울랜드에서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으니 말이다. 올해(2015) 3월 21부터 시작된 이 축제, 어린이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단단히 난 축제이니 어린이날을 맞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나들이 장소가 아닐까. 

                    
                

캐릭터를 타다, 캐릭터 타운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에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들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단연 캐릭터를 ‘타고’ 즐길 수 있는 캐릭터 타운이다. 놀이기구에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 점인 캐릭터들을 더한 것. <라바>, <티키톡>, <구름빵> 등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한 놀이기구들은 상상력을 자극하기에도 그만. 열 개의 캐릭터 놀이시설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라바>의 캐릭터를 타고 하늘을 날아볼 수 있는 라바 트위스터이다. 

  • 1

  • 2

  • 1

    캐릭터 타운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진 놀이기구들을 타 볼 수 있다.
  • 2

    캐릭터 타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바 트위스터'.

어떤 놀이동산에 가도 즐거운데, TV 속의 캐릭터와 함께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으니 그 즐거움이야 오죽하랴. 사방에서 아이들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울리는 가운데, 봄날의 추억을 남기려는 셔터 소리도 분주하다. 각 놀이시설마다 마련된 포토 존, 그리고 낮 시간에 깜짝 등장하는 캐릭터 인형들을 노려본다면 두고두고 꺼내 볼 수 있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하루에 딱 한 번, <티키톡>의 강아지 기차 포포티(무엇을 이야기하고 있는지 아리송하다면 아이들에게 직접 물어보도록 하자.)에 직접 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사실도 잊지 말자.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만 탑승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며 탑승 기회는 단연 선착순으로 마감되니, <트래블투데이>를 읽은 뒤 바로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볼 것을 권한다. 


캐릭터를 보다, 캐릭터가 펼치는 공연들

  • 주간공연, '어리의 캐릭터 특공대'가 펼쳐지고 있다.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 기간에는 낮부터 밤까지 캐릭터들이 공연을 펼친다. 주간공연의 캐릭터 공연도 신나지만, 야간공연에서는 공중 아크로바틱과 불꽃놀이, 라이트 판타지 쇼가 펼쳐지니 이왕 서울랜드를 방문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야간공연까지를 모두 감상하고 돌아가기를 권한다. 공연 장소와 간단한 공연 일정을 알려드리니, 참고 하시길.

■ 주간 공연
 - 스프링 카니발 :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 1일 2회
 - 어리의 캐릭터 특공대 : 캐릭터하우스, 1일 2회
■ 야간 공연
 - 애니멀 킹덤 :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 1일 1회
 - 라이트 판타지 쇼 : 삼천리동산 빨간 풍차, 1일 2회

 

캐릭터를 즐기다, 캐릭터 전시 및 체험

  • <선글라스 바니> 부스를 찾은 꼬마 숙녀가 체험 활동에 열중하고 있다.

캐릭터 타운의 놀이기구와 마찬가지로, 캐릭터 전시 및 체험에 마련된 프로그램도 열 가지나 된다. 이 열 개의 체험 부스들, 방송과 체육, 요리, 미술, 사진교실, 탐구 활동의 여섯 가지 테마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 프로그램들에 참여하는 캐릭터 업체 또한 열 네 곳이나 되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활동을 고르는 쏠쏠한 재미가 있다. 성우체험, 암벽등반, 트릭아트, 낚시, 클레이아트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창의력은 물론 지구력까지도 기를 수 있는 기회라 할 수 있겠다.

<어리 이야기>, <풍선코끼리 발루뽀>, <선글라스 바니>, <외계 돼지 피피> 등의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는 이 기회가 마련되어 있는 곳은 삼천리 동산. 어린이날 당일, 그러니까 오늘 딱 하루 동안은 에코백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기도 하니, 본고를 읽은 뒤 바로 나들이 가방을 꾸려 보기를 권한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서울랜드에서는 캐릭터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해 두고 있다는 사실! 추가로 전해 드릴게요! 카드 할인은 물론 대학생 할인, SNS 할인 등 폭 넓은 할인 기회가 있으니 나들이 전에 꼭!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

트래블투데이 이승혜 취재기자

발행2015년 05월 05 일자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고흥군, ‘토요일은 밤이 좋아’ 녹동항 드론쇼 전국적 흥행 열풍, 국내여행, 여행정보 고흥군, ‘토요일은 밤이 좋아
컨텐츠호감도
같은테마리스트 더보기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지역호감도

TV 속 캐릭터, ‘타고! 보고! 즐기고!’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