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투데이

지역호감도

올여름 해남으로 불꽃놀이 보러갈까? 락페스티벌을 즐겨볼까? 해남 여름축제

해남 송호해변과 화원 오시아노 캠핑단지에서 2019 땅끝해변여름축제가 열린다. 

					
				

7월말~8월초 땅끝송호해변, 오시아노 관광단지 여름축제 개최 

  • 1

  • 2

1

땅끝송호해변

2

오시아노캠핑단지

여름 휴가 절정기인 7월 마지막 주말과 8월 첫째주에 이어지는 이번 여름축제는 무더운 날씨를 감안해 야간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볼거리를 대폭 확충해 관광객들이 머무를 수 있는 축제로 구성했다. 

우선 송호해변축제는 7월 27일 해남 땅끝마을 송호리 해변에서 열린다. 주간행사로 어린이들을 위한 솜사탕 만들기, 태극기 드로잉, 워터 타투, 에어풀장, RC BOAT 체험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운영되며, 야간에는 매직쇼, 아프리카 타악공연, EDM 파티, 해상 불꽃축하쇼 등이 열린다. 같은 날 군민노래자랑도 해남예총 주관으로 실시된다. 

오시아노 락(樂) 페스티벌은 8월 2~4일, 3일간 오시아노 캠핑단지에서 계속된다. 밴드 공연과 함께 해변미니 기차투어, 매직벌룬쇼, 인형극이 펼쳐지며, 야간에는 불꽃쇼로 뜨거운 여름을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시아노 락(樂)페스티벌은 해남군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와 오시아노 관광단지 위탁 운영자인 ㈜파라가 후원한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해남 땅끝해변에서 다양하게 펼쳐지는 여름축제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또는, 화끈하게! 올 여름 피서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기다리고 있는 해남 땅끝마을로 떠나보면 어떨까요? 

트래블투데이 신익환 취재기자

발행2019년 07월 01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