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아이 여행 캘린더, ‘여름’, 국내여행, 여행정보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트래블투데이 HOT-i 지역호감도

트래블아이 여행 캘린더, ‘여름’


여행에 정해진 때가 없다고는 하지만 사계절의 구분이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각 지역 또는 장소마다 때를 알고 가면 좋은 점도 있기 마련. 특히나, 방학과 휴가 등으로 국내 여행객이 급증하는 시기인 여름에는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피서지를 많이들 찾고 있다. [트래블아이]의 여행 캘린더가 말하는 ‘여름’은 덥지만 시원하고, 지치지만 행복하다. 

                    
                

매년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많은 트래블피플이 들뜬 마음으로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운다. 일정, 사람, 예산 등 여행에 필요한 것들을 탐색하며 장소를 결정한다. 모든 사람이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여름 휴가의 가장 큰 목적은 아무래도 ‘피서’이자 ‘힐링’ 아닐까. 오래 걷고, 이것 저것 많이 보는 것보다는 한곳에서 마음 놓고 쉴 수 있는 곳을 선호한다. 그래서 매년 여름, 국내 곳곳에는 계곡이나 바다, 휴양림, 캠핑장 등을 찾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트래블아이] 또한 사람 많은 곳은 많은 대로, 적은 곳은 적은 대로 매력적인 국내 여행지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미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명소 외에도 잘 알려져 있진 않지만 가볼만한 곳 등 국내 다양한 곳에 대한 여행 정보를 전함으로써 여행 생태계의 지속과 균형을 도모한다.
 
이번 여름, [트래블아이]가 선정한 여행 테마는 ‘자연휴양림’, ‘해수욕장’, ‘계곡’, ‘캠핑’, ‘레저’ 그리고 ‘주재기자 추천 장소’이다. 바다 뿐 아니라 천연 소나무숲으로 유명한 안면도 자연휴양림부터 해수욕장 불변의 법칙인 해운대해수욕장 등 대중적인 여름 휴가지와 지역주재기자만의 시크릿 명소들을 차례로 소개하니 얼마든지 기대해도 좋다.
 
‘집 떠나면 개고생’이라는 말이 있다. 특히, 무더운 날씨로 불쾌지수가 상승하는 여름에는 야외보다 실내 활동이 더 쾌적하고 효율적이라 여기는 이들도 적지 않다. 그럼에도 봄이나 가을, 겨울이 아닌 여름에 휴가를 많이 가는 이유 또한 여름이라서, 여름이기 때문이다. 날씨는 덥지만 여행을 떠날 수 있음에 기분은 시원하다. 야외 활동에 지치지만 일상을 벗어났다는 기분에 행복하다. 일년에 단 한번 뿐인 여름, 그리고 달콤한 휴가를 200퍼센트 즐기고 싶다면 [트래블아이]가 말하는 ‘그곳’을 주목하자.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피플 여러분에게 여름에 떠나는 여행이란, 어떤 의미인가요? 여름이라 더욱 여유롭고, 여름이라 더욱 기억에 남을 멋진 여행을 하고 싶다면 [트래블아이]와 함께 떠나요! 룰루~  

트래블투데이 박옥란 편집국장

발행2018년 07월 03 일자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청정 강원 산나물의 모든 것, '강원n홍천 산나물 축제' 개최 , 국내여행, 여행정보 청정 강원 산나물의 모든 것,
컨텐츠호감도
같은테마리스트 더보기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지역호감도

트래블아이 여행 캘린더, ‘여름’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