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D-100 기념 SNS이벤트 ‘진심의 발견’ 개최, 국내여행, 여행정보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트래블투데이 THINK-i 지역호감도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D-100 기념 SNS이벤트 ‘진심의 발견’ 개최


오는 9월 30일 개최되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D-100일을 맞아 엑스포 사전 붐 조성과 참여율 제고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D-100 기념 SNS이벤트 ‘진심의 발견’ 개최

엑스포 조직위에 따르면 이달 22일부터 29일까지 ‘D-100 기념 엑스포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엑스포 D-100 기념 SNS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이벤트 △블로그 이벤트 △유튜브 이벤트 총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방법은 △엑스포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in3expo/) ‘팔로우’하기 △일상에서 ‘풍기’, ‘인삼’, ‘100’을 찾아 촬영 후 엑스포 계정(@in3expo)을 태그와 함께 D-100축하와 기대평을 게시물로 남기면 된다. 또한 해당 게시물 내용에 ‘삼성라이온즈 7월 9일 경기 관람권 ○장(1~5장까지 가능) 응모합니다’ 문구를 기재하면 당일 오후 6시에 열리는 ‘삼성라이온즈 대 SSG랜더스 전’ 야구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블로그 이벤트 응모는 엑스포 블로그에 게시된 인스타그램 이벤트 홍보 게시물을 본인 블로그에 공유하고 댓글에 공유링크와 기대평을 작성하면 되며, 유튜브 이벤트는 엑스포 공식 유튜브 구독 후 댓글로 D-100축하글과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8일 엑스포 공식 SNS에서 발표할 예정으로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SE(1명) △에어팟프로(2명) △에어프라이기(5명) △투썸플레이스 커피 기프티콘 5천원(100명) △삼성라이온즈 경기 관람권 350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블로그‧유튜브 이벤트 당첨자 20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기프티콘 5천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in3expo) 이나 블로그(https://blog.naver.com/in3expo)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조직위는 지난 6월2일부터 7월31일까지 YES24 티켓 홈페이지서 엑스포 입장권 4매 이상 구매시 자동 응모되는 엑스포 후원 기업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엑스포 입장권 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엑스포 개최 100여일을 앞두고 사전 붐 조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엑스포 개최소식을 알리고자 하오니 성공적인 개최가 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경북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예스24티켓 및 엑스포 홈페이지, 영주시 관내 농·축협에서 구매 가능하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일상에서 ‘풍기’, ‘인삼’, ‘100’을 찾아 엑스포 공식 인스타 계정 태그와 함께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려요! 참, 쉽죠잉~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2년 06월 24 일자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파주시, 4월 20일‘ 제3회 파주 월롱산 철쭉제’ , 국내여행, 여행정보 파주시, 4월 20일‘ 제3회
컨텐츠호감도
같은테마리스트 더보기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지역호감도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D-100 기념 SNS이벤트 ‘진심의 발견’ 개최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