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대구ㆍ경북에서‘마스크 쓰GO’안전하고 즐겁게 지내기, 국내여행, 여행정보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트래블투데이 THINK-i 지역호감도

추석연휴 대구ㆍ경북에서‘마스크 쓰GO’안전하고 즐겁게 지내기


대구시는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재확산 방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시민들을 위해 추석 연휴기간(9.29.~ 10.4./6일간) 대구·경북에서 즐겁고 행복했던 추억여행을 소환하는 내추럴, 언택트로 안전한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안전하고 즐겁게 보내는 추석명절!

첫째, 힐링(걷기ㆍ생태ㆍ야경)코스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대구 도심 속에서 자연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코스 32곳을 선정해 10곳 이상 방문하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스탬프투어(9.29.~10.31)를 개최하면서 추석연휴(9.29.~10.4./6일간)기간에는 특별이벤트로 5곳을 방문하면 기념품 1종(에코백 머그컵 등)을 제공한다.

기념품은 대구관광정보센터(두류공원내), 동대구역관광안내소, 약령시관광안내소(한의약박물관 앞), 디아크 문화관에서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으로는 플레이 스토어(구글)로‘스탬프투어’검색(혹은 배너의 QR코드 스캔)후 다운로드 → 내추럴대구 선택 → 페이스북 이나 카카오톡으로 간편 로그인 → 스탬프 생성 → 터치, 스탬프확보 → 배부처에서 기념품 1종(여행용폴딩백, 에코백, 머그컵) 수령.  또한, 모바일 스탬프투어시 관광안내소 등에 비치된「내추럴 대구」리플렛의 프레임에 대구 속 자연의 모습을 담아 내추럴대구 해시태그(#내추럴대구)와 함께 본인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인증하면 피크닉 매트도 추가로 받는다.

둘째,「마스크 쓰GO」가족힐링 및 추억여행소환 이벤트로 코로나19 재확산 우려로 대구경북을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대구경북에서 좋았던 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는 ‘대구경북 가족여행 추억소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연휴 기간 중(9.26.(토)~10.4.(일)/9일간) 대구경북에서 ①소중한 사람과 산책하거나 카페 등에서「마스크 쓰GO」있는 인증사진이나, 예전에 ②대구경북 여행지에서 가족이 함께한 사진과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면 500여명을 선정(10.6./화)외식상품권(2만원상당)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으로는 본인SNS채널에 ①, ② 중 #대구경북안전여행, #마스크쓰GO와 게시하면 참여 완료
 

  • 1

  • 2

  • 3

1

이월드

2

네이처파크

3

아쿠아월드

세 번째로는 대구경북 관광지 추석맞이 특별할인특별행사로 대구 5개 업체 ㈜이월드, 네이처파크, ㈜아쿠아월드, 태왕스파크, 수성랜드가 참여하며, 경북에서도 주요관광지 입장료 할인 및 무료(한복 착용자, 3대가족, 다자녀 가정, 다문화가정 등)혜택으로 시도민들이 대구경북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추석맞이 특별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박희준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올해 추석연휴는 예전처럼 다양한 활동과 장기간 여행을 떠나지는 못하지만, 안전한 대구의 관광지에서 짧은 여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역 내 모든 관광지에서 방문자 확인, 발열체크,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하겠으니 시민 여러분께서도「마스크 쓰GO」안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 올해는 여느때와는 다른 추석 풍경일텐데요. 올 추석은 이동은 자제하면서 언택트로 여행도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해 선물도 챙기고, 즐겁고 넉넉한 추석이되세요. 

트래블투데이 송민지 취재기자

발행2020년 09월 29 일자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파주시, 4월 20일‘ 제3회 파주 월롱산 철쭉제’ , 국내여행, 여행정보 파주시, 4월 20일‘ 제3회
컨텐츠호감도
같은테마리스트 더보기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지역호감도

추석연휴 대구ㆍ경북에서‘마스크 쓰GO’안전하고 즐겁게 지내기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