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투데이

지역호감도

창바우 어촌체험휴양마을에서 저렴하게 즐기자!

포항시는 코로나19로 인해 무기력했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어촌경제 활력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창바우 어촌체험휴양마을 펜션 숙박료를 6월까지 두달간 할인한다. 

					
				

5월 숙박료 50퍼센트, 6월 30퍼센트 할인!!

  • 1

  • 2

1

2019 가두리낚시 체험

2

2019 풍경차타기 

포항시는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봄철 여행객이 해외여행에서 국내여행으로 바뀔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청정한 동해안을 중심으로 어촌·어항 관광 활성화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하여 창바우 어촌체험휴양마을은 입실 전 발열체크, 격일 예약제 실시(퇴실 후 1일은 소독), 개인 위생용품 사용 권장, 가족단위 체험프로그램(타집단과 접촉 제한), 매일 1회 소독 등 클린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운영진 행동 지침을 반드시 이행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객실 예약은 창바우 어촌체험휴양마을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가능하며,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예약 취소 시 전액 환불(취소 수수료 없음)이 가능하므로 방문객들은 안심여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포항시 정종영 수산진흥과장은 “드라이브 스루, 펜션 할인 등 다양한 행사로 포항의 청정한 어촌·어항을 홍보하고 관광객 유치 및 어촌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최고의 방역은 개인방역이므로 방문객들은 행동지침을 꼭 지켜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창바우 어촌체험휴양마을로 떠나시면 할인혜택과 통발체험,카누체험까지...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추억이 가득 채워질 것만 같은 어촌여행! 지금 바로 아름다운 동해바다, 포항으로 출발!!!

트래블투데이 박선영 취재기자

발행2020년 05월 13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