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투데이

지역호감도

순천시, 2019 새해 첫날 순천만국가정원 해맞이 행사 열려...

순천시는 2019년 1월1일 새해 첫날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2019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기해년 순천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행사로서 오전 7시부터 하늘정원에서 자유롭게 집결하여 소원기원, 덕담나누기, 해맞이 카운트 다운 등으로 진행된다.

					
				

순천만국가정원 일출

순천시(시장 허석)는 2019년 1월1일 새해 첫날 순천만국가정원에서 기해년 순천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2019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

대한민국의 대표정원인 순천만국가정원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생태와 힐링의 장소로 전국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명소로 매년 해맞이 인파가 몰리며 새해 일출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9년 국가정원 첫 해맞이는 1월1일 오전 7시부터 하늘정원에서 자유롭게 집결해 작은공연을 시작으로 소원기원, 덕담나누기, 해맞이 카운트 다운으로 새해를 맞이하고, 서문 광장에서 ‘2019 순천방문의 해’를 맞이하는 제막 포퍼먼스를 참석한 시민과 함께 진행한다.

순천만국가정원 관계자는 “기해년 첫 해를 시민과 함께 맞으며 한 해의 희망을 기원하는 ‘2019년 해맞이 행사’가 되길 바란다”면서 “2019년도는 ‘순천방문의 해’로 많은 관람객이 순천을 찾아 줄 것을 기대하고 시민들의 새해 첫 해맞이 준비에 정성을 다하겠다” 밝혔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대한민국의 대표정원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생태와 힐링의 장소로 전국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명소로 유명한 순천만국가정원! 이곳에서 맞이하는 새해의 새기운은 보다 특별할 거 같네요.

트래블투데이 박옥란 편집국장

발행2018년 12월 29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