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반장~ 포항시티투어 버스 타고 (갯마을 차차차) 갯차여행’가자~”

포항시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갯마을 차차차(갯차)’의 여운을 이어가기 위해 이달 18일부터 평일에 한해 포항시티투어 특별 테마여행으로 “갯차 코스”를 운영한다.
“홍반장_ 포항시티투어 버스타고 (갯마을 차차차)갯차여행’가자_”
드라마‘갯마을 차차차’의 인기와 더불어 촬영지인 ‘포항’의 아름다운 배경이 이미 SNS상에서도 관심이 높은 가운데, 포항시는 지역 내 방문을 희망하는 원거리 관광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투어코스를 신설했다.
이번 “갯차투어”의 주요 관광코스는 드라마 속 언덕 위 배로 유명한 사방기념공원과 공진시장의 배경이 된 청하시장, (애칭)식혜커플의 로맨스 장소인 월포해수욕장, 청진3리 윤치과와 빨간 등대 등 드라마 촬영지와 인생샷 명소로 유명한 이가리 닻 전망대 등으로‘로맨스 감성여행 포항’의 집합체인 셈이다.
포항시티투어을 이용하면 성인 6,000원, 청소년·수급자·장애인·유공자 및 경로우대 4,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알차고 의미있는 여행이 가능하며, 포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대행사인 현대고속관광 홈페이지 또는 전화(054-278-8500~1)로 문의·예약하면 된다.
정진철 포항시 관광산업과장은 “갯차 드라마 촬영지 그리고 관광지 방문과 함께 문화해설사가 탑승해 지역에 대한 보다 알차고 재미있는 설명이 겉들어진 포항시티투어로 더 여유롭고 더 편리한 포항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래블아이 한마디
요즘 핫핫 드라마 '갯마을차차차' 촬영지 포항! 청하시장, 사방기념공원 등 드라마 촬영지와 인생샷 명소 위주로 떠나는 로맨스 힐링 코스, 트래블아이도 홍반장과 함께 떠날래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1년 10월 19 일자